광고

일본체험수기

화학지식으로 간단히

  • LV 1 장백호
  • 비추천 0
  • 추천 0
  • 조회 1679
  • 2011.03.18 10:17
뭐 이번 원자력발전소 사고와 연관되겟는지는 모르겟지만 그냥 참고합소.
아마 고중화학과에서 배우던지 초중이던지 생각이 어슴프레하지만
바다에서 물 한고뿌 떠가지고 물분자마다 표기한후 바다에 도로 부어넣고 골고루 석은후 다시 한고뿌의 물 뜨면
그 고뿌에 표기한 물분자가 평균 5000개 있다고 함.

그리고 인류가 디디워이 란 농약을 써서 10년만에 남극주의 인류가 생활하기 힘든 곳의 평긴의 몸에서도 그 분자가 검출됏다고 함...

추천 0 비추천 0

 微信扫一扫(위챗공유)
  • 트위터
  • 페이스북
  • 구글플러스
LV 26장백호
  • MP : 112,540
  • SP : 0
XP (31%)
Lv 2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현재 게시판에서 작성한 게시물 더보기
LV 1 수미
물 분자 치기맞슴다 ?
이온치기 아님다 ?ㅋㅋㅋ

어째 난 죽을 같지 않아서 이렇게 있습니다 ㅋㅋ
LV 1 장백호
언젠가는 꼭죽을게 ㅎㅎㅎ

늙어서 벽에다 똥칠하면서 ㅋㅋㅋ
LV 1 수미
그렇게 미움개 치면서 오래살 도량은 없슴다
디디워이 쥐약 전투편이라두 마대치기 구해뒀다가
손발이 불편하거나 옆사람에게 페를 끼칠때믄
절로 걸게 타 마시구 꺼버덕 죽겠슴다
보험두 들었는지라 5년만의 자살이믄 돈이 내리는지라
범처럼 가죽은 못냄김니다만
돈이래두 냄기구 딴세상 훨훨 날아가겠슴다 ㅋㅋㅋㅋ
LV 1 장백호
정작 늙어서 죽을때 되면 보약이란 보약은 다 사서 먹을게 ㅋㅋㅋㅋㅋ
LV 1 수미
범님이나 오래 사쇼 ㅋㅋㅋㅋ
LV 1 風鈴
다들 그래두 이렇게 긍정적으로 남아있으니까 왠지 힘이 된다야.ㅋㅋㅋ

간다고 하는 사람들을 보고...
중국,한국에서는 내가 남는다는것이 죽음을 선택한것처럼 완전 난시들 하고...
집에 먹거리에 토이레도페파가 떨어지는거 보면서...

왠지 같이 불안불안 하다가도

이렇게 긍정적으로 사는 사람들 보면 또 안심되고.ㅋㅋ
LV 1 덩치
이번 원자로느 그 몇천만배 되게 더 엄중함다.ㅎㅎㅎㅎ
LV 1 장백호
몇달지나면 그게 전 지구에 골고루 퍼질게
그러니까 어디가도 별반 안 차날게 ㅎㅎㅎㅎ
기실 연변가도 직선거리로는 너무 먼것도 아니고
LV 1 風鈴
ㅋㅋㅋ전 지구에 골고루 퍼진다...

분명 좋은 일은 아닌데 왜 이말이 이렇게 위안이 되는지...

근데 또 위안은 되는데 퍼지지는 말았음 좋겠고...우리부모형제는 피해입지말아야 되니까...^^

사람 마음이란게 참 알다가도 모를 일인거 같습니다.ㅎ
LV 1 장백호
아재 다 리해하고 있네 ㅎㅎㅎ
그나저나 내 맞은켠 마라톤 달리던 총객은 아직 장가도 안 갔다고 우는 소리 하던데 ㅎㅎ
LV 1 風鈴
ㅋㅋㅋㅋㅋㅋㅋㅋ

장가 안간게 지금 세월엔 다행일지도...ㅋ

그 총각 멀쩡하니까 눈높이 조절만 하면 금방 장가갈수 있는데.ㅋㅋ
LV 1 일생소애
참치나 고등어람 멩태람 이제
먹어두 델지 근심데지무,, 허허,,
LV 1 장백호
뭐나 먹으면 안되니까 그냥 집에서 손가락이나 빠오 ㅎㅎㅎ
LV 1 다모클리스
치분데...나르 범가죽이라두 좀 주게소?
LV 1 장백호
오리잡아서 오리털로 외투 해줄게 ㅎㅎㅎ
LV 1 단세포
모가지는 내 주시오 ㅎㅎㅎ
LV 1 노란하늘
가와세 가이뉴 해서 오늘 돈을 많이 벌었겠는데
밥이나 좀 싸줍소
집에 쌀이 떨어져서 쩝
LV 1 トマト
오늘엔 미국캐리훠니아에까지 방사선구름이 동동 떠갔다고 합데다.
어디가나 안전지대는 없는듯 함다.
LV 1 노란하늘
도마도아재는 마음 다잡았음두?
티켓은 해결되구?
LV 1 トマト
티켓은 아직임더.
정 안되므 오사까에 도망갈려구..
LV 1 노란하늘
휴~~~
빨리 서두릅소
옆에서 보는 내 막 답답해나꾸마 ....
LV 1 トマト
노란하늘님 많이 걱정시켜서 미안함더.

저녁엔 팅땐되기전에 밥이랑 해나야겠지예 ..
LV 1 한여름날의꿈
이렇게  심도깊은말은 이해하기 영 힘듬다~ 겨우 무슨말인거알앗슴다,, ㅋㅋ
LV 1 수바탉
햐--- 그래 지금 핵전문가들이 생화무기연구가들이 초중화학두 모른다는 말이요?
LV 1 수바탉
그램 또 오늘 장백코형님같이 분자화학에 대해 붙어보짐

1mol이 분자 6곱하기 10을 23번 곱한게 맞지 냐? 10을 23번이나 곱하오...23번이나

물 1mol이 34그람이요...그냥 눅게 쳐서 한고뿌라 하기요...

한고뿌에 6곱하기 10을 23번 곱하기...5곱하기 10을 세번 곱하기....김 수한무 거부기와 두루미? 이게 같소?
LV 1 장백호
지금 수치에 대해서는 알듯말듯하다
이런 기초화학배운지 20년인데
거의 다 잊어버렷다
책을 한번 본다면 인츰 리해는 할거 같은데...
LV 1 장백호
십의 23승이짐
1몰이란 분자의 개수짐
몰질량은 분자량하고 관계있고
야 수탉아
자꾸 머리아프게 수치 말하지 말라 ㅎㅎㅎㅎ
내 이전배운거 생각하자니 이젠 머리 통세날까 한다 ㅎㅎㅎ
LV 1 수바탉
그램 다시는 장춘에서 대학댕길때 화학전업이라구 하지 마오...내 막 부끄럽소
LV 1 ほほこ
장오빠,,,티비에서 전문가들이 확실하게 말하고 잇습니다,,,옥내대기 구역 외에는 지금까지 아무런 문제도 없다고,,,

오늘도 무사한데 대해서 감사를 드립시다,,,ㅎㅎㅎ 오늘은 날씨도 좋습니다,,,장오빠두 건강하길..
LV 1 장백호
이 아재 내 성씨 최씨거든 ㅎㅎㅎ
음 호호코도 오늘까지는 살아잇다는게 확인됏으니 한시름 놓앗구나 ㅎㅎㅎ
전문가 말 믿짐
LV 1 노란하늘
주소대란데 ㅎㅎㅎㅎ
허망기다리지 말구 ㅋㅋㅋㅋ
LV 1 ほほこ
냄새르 좀 맡게햇더이 후투새서 거저 ㅋㅋㅋㅋㅋ
LV 1 노란하늘
휴~~~~
땐노 냄새밖에 나지 않는데 ㅋㅋㅋㅋ
LV 1 47층만세
뜻을 잘 이해 했슴다...

어제 쯤이믄 캘리포니아에 도착했을게라던데...

뭐 다 그렇겟짐...
LV 1 장백호
리해한 사람이 영 많을검다
LV 1 미&미
* 비밀글 입니다.
LV 1 장백호
아닙니다
LV 1 나는오리3
그렇게 엄중하므 일본에 사는 사람들이 다 맞앗겟는데 다 같이 죽으므 므슨 무서불게 잇다고..ㅠㅠㅠ
일본체험수기 게시판 게시물 목록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132 3만오천엔땜에 싫다던 일본이 좋게 보이다 9 장백호 01.15 3500
131 올해 일년 농사 총결 28 장백호 11.25 3004
130 길이 막혀서 7 장백호 05.07 1819
129 택배회사 10 장백호 05.03 2407
128 3.11대지진이 눈앞에 다가옴을 알려주고 있엇다 10 장백호 03.01 3669
127 모방범죄 4 장백호 10.19 1248
126 빠징고의 유혹 56 장백호 09.06 2318
125 심지도 거두지도 않은 집에!! 32 장백호 08.25 1944
124 콤피니 알바하면서 술 마시기 16 장백호 08.03 1812
123 알바하면서 피주 도둑질해 마시기 20 장백호 08.02 4019
122 오늘 아침 전차에서 30 장백호 07.19 1941
121 도둑맞쳣던 자전거 5 장백호 06.28 1683
120 첫 지진경험 11 장백호 06.16 1552
119 일본이 치안이 좋다하지만 ... 16 장백호 06.14 2160
118 사형선고 36 장백호 03.28 1754
117 수학적으로 간단히 13 장백호 03.25 1248
116 화학지식으로 간단히 39 장백호 03.18 1680
115 일본이란 이나라가 45 장백호 03.16 1821
114 철학하는 분 말은 진리이겟지 35 장백호 02.11 2093
113 가렌타 38 장백호 01.06 1633
112 전차에서...3탄 26 장백호 12.28 1196
111 전차에서...2 45 장백호 12.20 1391
110 전차에서... 79 장백호 12.15 2495
109 독보조와 교회 11 장백호 11.27 1315
108 여성전용 18 장백호 11.19 2575
107 전차에서 본 풍경 9 장백호 10.16 1205
106 콘도로르 안되는 일본 4 장백호 10.06 1562
105 姜尚中같은 사람 8 장백호 09.25 1878
104 무농약 남새 34 장백호 08.31 1487
103 盆踊り와扭秧歌 19 장백호 08.09 1233
102 이상한 일본할머니 19 장백호 08.01 2753
101 치사한 인간 34 장백호 07.28 3053
100 일본의 특수한 성 29 장백호 07.14 2719
99 이렇게 자꾸 과대평가하니까 ... 4 장백호 06.23 1506
98 대통령한테서 온 전화 6 장백호 05.21 1854
97 인민페에 찍힌 도장들... 8 장백호 04.22 1645
96 연길 공항에서 14 장백호 04.21 2809
95 쉼터에서 김치파는데 대한 항의 13 장백호 08.22 2618
94 일본온지 4년된다는 놈이 칭커한다는게 29 장백호 08.22 3652
93 일본에서 서시장 가본 기분 18 장백호 03.18 9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