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일본체험수기

일본이란 이나라가

  • LV 1 장백호
  • 비추천 0
  • 추천 0
  • 조회 1827
  • 2011.03.16 15:54
우리가 일본이란 이 나라에 발 들여 놓을때...
누구나 일본은 지진이 많은 나라라는걸 다 알고 왓을거다!
그리고 관동대지진이 일어날 주기가 거의 다 되여가고 있다는것도 알았을거다
허지만 왜서 거금써가면서 일본왓는가??

다름아니라 자기의 인생을 위해 여기에 왓다.
학업 혹은 돈 아님 다른 목적...
여기에 올땐 위험이 있는줄 번연히 알면서 온건 분명하다.
헌데 정작 위험이 오니까 모두들 갈팡질팡하면서 모든걸 버리고 이 땅을 떠나려 한다...
그렇게 떠날거면 왜 위험무릅쓰고 여기까지 왓는가??

지금 위험이 있는건 사실이다.
허지만 그렇다고 다짜고짜로 위험을 피해 모든것을 다 버리고 도망가는건 옳지 않다고 보아진다...

각자 제갈길 가는데는 의견이 없다!!  허지만...
난 여기에 남아서 지금까지 내가 여기서 분투해서 마련한것들을 끝까지 지키겟다....

지금은 그냥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다 이 말만 믿을뿐이다...

추천 0 비추천 0

 微信扫一扫(위챗공유)
  • 트위터
  • 페이스북
  • 구글플러스
LV 26장백호
  • MP : 112,540
  • SP : 0
XP (31%)
Lv 2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현재 게시판에서 작성한 게시물 더보기
LV 1 작은물방울
지진까진 무섭지 않슴다.
핵이 무서운거지.
LV 1 ★神仙★
내보기엔 다들 이 기회에 렁맨 먹을라 가는 같든데..
LV 1 뚱딴지
떡못쳐서 어찌나
LV 1 ★神仙★
빙신시키,,,니같은걸 낳은 에미애비가 불상하구나,,ㅎㅎ,,
LV 1 siya
이사람은 무슨사람이길래 따라댕기메 악플다는가?
정말 신선께서는 무슨 원쑤진일이잇니
LV 1 수바탉
장백코형님을 재일조선족지진대책본부 본부장으로 추천합니다...

형님에 주말에 한번 여기 남아 있는 사람들이 한잔 하교...농담이 아니구...

장소는 오오미야
LV 1 장백호
주말에도 할일이 많네라
LV 1 princessF
그냥 모두 괜찮겠지...설마.. 하면서 요행을 바란거 아닐가요..

그나저나 나도 3월까지는 일본서 세월보내야 하는데,,

일본땅이 이제는 무사하길 바래야죠.. 

맡은바 회사일 등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경우라면 잠시 피신하는것도 좋죠...
LV 1 장백호
문제는 일이고 집이고 다 버리고 도망간 사람 많짐
LV 1 siya
일이고 집이고 다 버리고 간사람 적잖을겜다
LV 1 ♡대장금♡
처음에는 무섭고 소름이 끼칩데다.
중국에계시는 실랑부모님들은 중국에 들어 오라고 하고
미국에서 계시는 본가집 부모님은
려행비자로 미국에 들어 오라고 매일이다싶이 전화
오긴 하는데 ...

사실 한마디로 카나다던 아니멶은 안전한곳으로 비행기
타고 가고 싶은 마음이 많았습다. 애두 딸린 몸이라서...

근데 장백호님 생각하신것처럼
그런 생각도 들고 ....

남편이 죽을사람은 비행기타도 죽고
죽지 않을 운명이멶은 어디서든지 산다는 한마디 말에
 
ㅎㅎ 하고 웃으면서
그냥 이대로 어디도 가지말고 일본에서 살자고 결심했습다. ㅋㅋ
LV 1 장백호
운명에 맏기는게 가장 좋은 거란데
다행이 마누라하고 애는 원래 계획이 20일날 중국에 놀러가기로 해서 그냥 보내고
난 집에 계속있자고
좀 위험한거 같으면 어디 산속에나 차가지고 놀러가자고
LV 1 ♡대장금♡
세식구 다 무사하다니 시름 났습다. ㅎㅎ
우리실랑재는 그냥 일하러 다닙다. ㅎㅎ

다니지 말라고 했더니
근심하지 말라.내 사는데는 지진이 안일어 난다..ㅋㅋ
죽을사람이 죽구 살사람이멶은 살겠지무..

이랩데다.ㅎㅎ
나두 요즘에는 그래서 또 일하러 다닙다. 

아는 옆집에서 사는 친구들 한테 맏기구....

운명에 맏겨야짐...ㅋㅋ
LV 1 ほほこ
대장금님 남편두 하라스왓떼마쓰네,,,ㅎㅎㅎ 한가족 건강하게 간밧데네..
LV 1 ♡대장금♡
호호고님
처음엔 무섭던게
남편말에 웃게바서리 ㅎㅎ
확 웃구 말았습다....

나두 요즘에 죽을사람이묺은 죽구
살사람이멶은 살겠지 하면서리

마스크랑 끼구 일하러 다닙다.
호호고님두 무사하길 바랄께요.ㅎㅎ
LV 1 ほほこ
장백호오빠,,,,우리 같이 간바르 하기쇼,,,난 차마 일본을 못떠나겟슴다,,,,너무 많은것을 일본에 기대하구 와서,,,

까놓구 말해서 인생을 몽땅 일본에 걸구 왓슴다,,,이유는 한나박게 없슴다,,,,일본을 정말 좋아함다,,,충양이라구 해두 됨다,,,

난 암튼 죽어서 일본귀신 된다해두 일본간다구 일본온겜다,,,수속두 4번째 연속 들이밀어서 비자 내려와서 왓슴다,,,ㅎㅎ

상해에서 영 좋은 훠따이 회사 다녓는데두 미련 하나 없이 사요나라--상해,,,중국,,,하면설 날아왓슴다,,,,

그러길래 난 일본이 꼭 이번에 극복한다구 믿슴다,,,믿음이란게 별게 아임다,,,,다 글케 생각하무 이뤄짐다,,,, 적어두

우리 남아잇는 사람들은 글케 믿기쇼,,,그러면 통하는겜다,,,,국제적을로도 유명한 전문가들이 일본 들어오구 하니까 ,,,일본은

끝나지 않을겁니다,,, 장백호오빠 그래두 여기서 나이 젤 잡수신 분인데,,무슨 정보 잇으면 여기 올려서 공유하기쇼,,,,

우리 기를 쓰고 살기쇼,,,,, 그럼....
LV 1 장백호
한국여자들이 오빠라고 부르면 영무서분데
중국여자들이 오빠라고 불러주면 영 기분 좋짐 ㅎㅎㅎ
좌우간 함께 이 난관 이겨나갑시다.
여기저기에서 나오는 소문은 그냥 참고로 하고
...
LV 1 ほほこ
ㅋㅋㅋ 그램 어전부터는 그냥 오빠라 부를게,,,ㅎㅎㅎ
LV 1 장백호
그럼 좋아하짐 ㅎㅎㅎ
LV 1 유지
전 이번에 지진하구 뻐겨볼랍니다,,
니 이기나 내 이기나 어떻게 하나 이기고야 말겠음다 ㅠㅠㅠ
말은 이렇게 해두 속이 무서운거는 어찜까 ??
다 간다구 뱅기표 사느라구 난리더구만
지금 하는 일자리 내 집 신랑 두고 못 가겠음다 ㅠㅠ

이런대로 중국 가서 다시 시작할 자신도 없고 다시 일본 와서 시작할 자신도 없음다 ,
이것두 내 운명이라구 생각 하구 여기서 뻐겨볼랍니다 ㅠㅠ

간바로우
LV 1 장백호
내같은 생각 하는 분 또 계시는구만 ㅎㅎㅎ
함께 노력해봅시다
LV 1 일생소애
가진게 있는 사람덜은 피땀흘레 쌓아논거 버리고 떠나기 아쉽구,,
없는사람이야머 아쉬울게 있겠음드,,,,
LV 1 장백호
그게 무슨 가진게 많고 적은 문제 아니짐...
LV 1 siya
모두 떠난다구 일.비자 집 다 버리구 떠나는사람들 많은데 이런글보면 힘이 생기지무.
나도 중국가는데 미련꼼물만치두 가져본적이 없지만 ...간다구 하는사람나쁘다구 생각안하구
그저 빨리 이고비를 이겨내기만을 바랄뿐이지무.
다같이 화이팅합시다
LV 1 장백호
함께 이 난관 이겨갑시다.
서로 글 남기면서 ...
LV 1 노란하늘
한마디로 개괄하면 인생 살면서 어디서 언제  곤난에 부딕칠찌 목숨에 위험이 있을지 모르지만
번마다 도망칠수 없고 살아가는 인생인즉 그 곤난이거나 위험도 맞서 싸워야 한다

이거 말하자한겜두? ㅎㅎㅎㅎ

기다맣게 쓴거 개괄해놔서 미안함더 ㅎㅎㅎㅎ
LV 1 장백호
그냥 간단히 말햇던거 그랫다.
늘궈놧더니만
노랭하늘이 쫄과주네 ㅎㅎㅎ
LV 1 노란하늘
령도들이 원래 한마디 해두 될꺼 길게 말하재 ㅎㅎㅎㅎ
길게 말함 수평있어 보인단 말이 ㅋㅋㅋㅋ
LV 1 dusdk
일본 온지 바년도 안된 류학생입니다
우리 학교 애들은 3분의 2는 돌아 갔는거 갔습니다
남은것중에도 2분의 1은 수속 을 하구 있는중입니다 ..
그렇지만 저는 돌아갈 마음 추호도 없습니다..
 
   
 위에 장백호 오빠 말씀 처럼  저도 일본 위험하다는것 분명 알면서 제 꿈을 싫연 하기 위해서 여기 까지 왔습니다 .
  와서 반년동안 힘든 일도 많았습니다
 ㄱ ㅕ우 생활이  안정 됀상황인데  그냥 버리고 가기싶지 않습니다 ..
 지금 앓바하는가게도 인건 경황인데...
절때  포기 하지 않겠습니다 ..


남아있는분들  간바르  하기쇼 ..
LV 1 장백호
반년되는 유학생이 이런 생각 가지고 있다는게 기특함다.
남아서 함께 간바르 해봅시다
LV 1 노란하늘
휴~~~~~
오빠라 불르니 순서가리지 않구 플 달아 주겠구나 쩝

삐질까 .....
LV 1 ほほこ
혹시 오늘 요코하마 왓다갓스꾸마??

밖에 나가니까 순식간에 하늘이 노래지는게,,,,난 노란하늘이 날 볼라 왓는가 햇짐,,,
LV 1 노란하늘
ㅎㅎㅎ
보기 싶슴두?ㅋㅋ

보기싶음 안주상 차려놓구 연지 곤지 찍어 바르구
부릅소 ㅋㅋㅋㅋ
LV 1 ほほこ
와늘 나르 페쥬시키자구 이래재?? 목카두 깨끗하게 해란말은 아이함둥?ㅋㅋ

같이 조심하기쇼.ㅎㅎ
LV 1 노란하늘

그거사 당연이지 ㅋㅋㅋㅋ
LV 1 ほほこ
이런 생각할수 잇다는게 대단합니다,,,,

님에게 행운이 잇길 빕니다.
LV 1 인생
애 가진 엄마 ,여자들 립장에서는 애들 위해서 잠시라도 중국 들어가있는게 좋을듯하는데.
직장다니는 남편립장에선  그렇지않나봐요.
울집사람은 그래도 일본엔 남아있겠다하네요.
직장동료들도 열심히 일하고있는데 혼자서 어떻게 가느냐고.ㅋㅋ
다들같이 있으면 뭐 노리고에하겠지뭐 이러는데.

우린 아직 찐다이만숀에 살고 해놓은게 크게 없어도 다 버리고는
차마 떠나지 못하겠더라구요.-실은 버려도 아까운 물건도 하나도 없는데말요.ㅎㅎ
말 그대로 일없겠죠.난또가나루.ㅎㅎ
LV 1 세상에~~~
완전 동감이짐.ㅋㅋ
LV 1 천연수evian
ㅋㅋㅋ 아즈바이 조 혀를 쏙뚝해버렸으면
LV 1 세상에~~~
하하,,근데, 덴넨스이는 어딜 갔댔길래 한창은 보이지 않았읍끄마 예?
LV 1 천연수evian
어디 아이 가고 걍..숨킬래기하면서 모든 분들의 글을 읽어보았으꾸마 ㅎㅎ
LV 1 신토불
너무 불안해서 안절부절 못하는 사람은 한동안 피신하는것도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냥 남따라 무작정 모든거 다버리고 서두르는것보다
조금더 주위의 상황을 파악하여서 침착하게 움직이이는것이 현명하다고
생각하고 있슴다. 

빠른늠이나 늦은늠이나 다 산다는말이 생각나네요.  ㅎㅎ

떠나는 분들이나 그냥 계시는 분들이나 모두 안전하게 후회없는 선택을 하셨으면 하는 마음 임다.
LV 1 トマト好き
저두 일본 떠날 생각없슴니다.
가족들이 친구들이 빨리 들어오라구 난리지만,
저는 그냥 여기서 있을검니다.
저는 일본이 꼭 이번에 노리꼬에르 할거라구 굳게 믿습니다.
요즘들어 하루에두 몇번씩 쉼터 찾아드는데 다들 돌아간다구 납대구 마음이 영 오찌쯔이데 나이 했는데
지금 장씨님의 글 보니 마음이 좀 안정됨니다~~~우리같이 간바레 하기쇼!!!!!!!
LV 1 뚱딴지
썬샌으 타도하자
LV 1 붉은쥐
장백호님말도 옳소. 자신이 쌓아놓은걸  다버리는건 옳치 않다는 말도 일이가 있고  나도 지금 망설이고 있소 .솔직히 집에서 인차 돌아오라 하도

그렇게 발길이 끊어지지 않소.ㅋㅋㅋ
일본체험수기 게시판 게시물 목록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132 3만오천엔땜에 싫다던 일본이 좋게 보이다 9 장백호 01.15 3525
131 올해 일년 농사 총결 28 장백호 11.25 3023
130 길이 막혀서 7 장백호 05.07 1826
129 택배회사 10 장백호 05.03 2418
128 3.11대지진이 눈앞에 다가옴을 알려주고 있엇다 10 장백호 03.01 3682
127 모방범죄 4 장백호 10.19 1255
126 빠징고의 유혹 56 장백호 09.06 2340
125 심지도 거두지도 않은 집에!! 32 장백호 08.25 1951
124 콤피니 알바하면서 술 마시기 16 장백호 08.03 1816
123 알바하면서 피주 도둑질해 마시기 20 장백호 08.02 4033
122 오늘 아침 전차에서 30 장백호 07.19 1945
121 도둑맞쳣던 자전거 5 장백호 06.28 1694
120 첫 지진경험 11 장백호 06.16 1558
119 일본이 치안이 좋다하지만 ... 16 장백호 06.14 2165
118 사형선고 36 장백호 03.28 1760
117 수학적으로 간단히 13 장백호 03.25 1261
116 화학지식으로 간단히 39 장백호 03.18 1684
115 일본이란 이나라가 45 장백호 03.16 1828
114 철학하는 분 말은 진리이겟지 35 장백호 02.11 2098
113 가렌타 38 장백호 01.06 1642
112 전차에서...3탄 26 장백호 12.28 1207
111 전차에서...2 45 장백호 12.20 1398
110 전차에서... 79 장백호 12.15 2500
109 독보조와 교회 11 장백호 11.27 1319
108 여성전용 18 장백호 11.19 2578
107 전차에서 본 풍경 9 장백호 10.16 1209
106 콘도로르 안되는 일본 4 장백호 10.06 1567
105 姜尚中같은 사람 8 장백호 09.25 1884
104 무농약 남새 34 장백호 08.31 1491
103 盆踊り와扭秧歌 19 장백호 08.09 1237
102 이상한 일본할머니 19 장백호 08.01 2758
101 치사한 인간 34 장백호 07.28 3065
100 일본의 특수한 성 29 장백호 07.14 2726
99 이렇게 자꾸 과대평가하니까 ... 4 장백호 06.23 1509
98 대통령한테서 온 전화 6 장백호 05.21 1858
97 인민페에 찍힌 도장들... 8 장백호 04.22 1648
96 연길 공항에서 14 장백호 04.21 2812
95 쉼터에서 김치파는데 대한 항의 13 장백호 08.22 2623
94 일본온지 4년된다는 놈이 칭커한다는게 29 장백호 08.22 3661
93 일본에서 서시장 가본 기분 18 장백호 03.18 9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