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일본체험수기

여자...

  • LV 1 ドクロ
  • 비추천 0
  • 추천 3
  • 조회 3002
  • 2010.09.10 12:33
만약 세상에 여자가 없다면...

만약 세상에 남자뿐이라면...

나는 세수를 하지 않겟다...

나는 샤워를 하지 않겟다...

나는 옷을 사지 않겟다...

나는 빨래를 하지 않겟다...

나는 머리를 깍지 않겟다...

나는 수염을 깍지 않겟다...

나는 치솔을 하지 않겟다...

나는 노래를 하지 않겟다...

나는 춤을 추지 않겟다...

나는 글을 쓰지 않겟다...

나는 돈을 벌지 않겟다...

나는 일을 하지 않겟다...

여자가 없는 세상 나한테는 아무런 의미도 없다...

내가 세상을 살아가는 이유는 보다 많은 여자를 따먹기 위해서 이다...

내가 돈을 버는 이유도 보다 많은 여자를 따먹기 위해서 이다...

남자는 수탉 본능이 있어서 보다 많은 암컷을 거느린 자일수록 어깨에 힘이 들어간다...

돈은 만능이 아니다... 하지만 돈없으면 여자를 꼬시기 힘들다...

그래서 나는 열심이 일해서 돈을 벌고 권력을 키우고 있다...

돈으로 명품 옷, 시계, 안경, 허리띠, 신발, 지갑, 가방, 핸드폰,차, 집 등을 살수 있다...

돈으로 분위기 좋은 식당이나 술집에서 로맨틱한 데이트를 할수 있다...

돈으로 이쁜 선물을 살수 있다...

돈으로 감동적인 이벤트를 준비할수 있다...

돈으로 아가씨를 마음대로 놀수있다…

그래서 나는 오늘도 피곤한 몸을 이끌고 출근했다...

왜 피곤하냐구??? 어제 힘 좀 썻다... ㅎㅎㅎ

스카이프로 중국,광주,한국어,여자. 이렇게 검색했더니 광주에 사는 조선족 여자 들이

개무리 나온다 ㅎㅎㅎ 그래서 몇개 추가하고 놀다가 괜찮은 먹이감 하나 발견했다...

25살 짜리 흑룡강 여자다... 키 165 몸무게 46 괜찮은 몸매다... 사진을 보니 완전 이쁘다...

번호를 따고 저녁에 퇴근해서 만나기로 약속했다...여친한테는 손님접대 때문에 늦는다 하고...

퇴근해서 광주 왠징루 에 갓다...만나보니 실물이 사진보다 훨씬 더 이쁘다...

밥먹고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커피숍을 찾아서 와인 한병 주문 했다...

반년전에 결혼했고... 결혼하자마자 남편이랑 광주에 왔는데... 온지 석달만에

남편이 회사에서 일년동안 연수로 한국본사에 발령받았다고 한다...

처음에는 하루에 몇통씩 전화 오고... 월급도 꼬박꼬박 보내오던 남편이

이젠 돈두 안보내고 일주일에 한번정도 연락이 온다고 한다...

외롭고 불안하다고 한다... ㅎㅎㅎ

와인 한병을 다 비우고 커피숍을 나섯다... 차에 그녀를 태우고 집까지 바래다 주엇다...

그녀의 집에 도착해서 차에서 내렷다... 그냥 가기가 싫엇다...

차에 숨겨둿던 목걸이를 꺼냇다... 언제,어디서,어떻게 작업 할지 모르니까...

항상 목걸이를 하나 사서 트렁트 밑바닥 띠탄을 들면 스페어 타이어 넣는 공간에 숨겨둔다...

썻으면 또 사서 숨겨둔다 ㅎㅎㅎ 2000원 정도면 이쁘고 괜찮은거 살수 있다...

여친은 트렁크에 스페어 타이어가 있는줄도 모르고 그런 공간이 있는줄은 더 모른다...

들어가는 그녀를 잡고 목걸이를 걸어줫다... 운명의 여자가 나타나면 주려구 항상 가지구

다니던 목걸이라구... 오늘에서야 주인을 만난것 같다고 하면서...

마주서서 주저리주저리 뭐라고 말했는지도 기억나지 않는다...에~~라 모르갯다...

손을 그녀의 거시기에 툭~~~ 하고 가져다 댓다... 툭~~~ 하고 말이다 ㅎㅎㅎ

순간 당황한 그녀는 왜 그러는가 하며 손을 치워라고 했다... 두손으로 내 가슴을

콩콩 치면서 ㅎㅎㅎ

벽에 밀어부치고 손을 더~~~ 깊숙하게 밀어넣고... 그녀의 귀에 입을 가져다 댓다...

킁킁...그녀의 귀에 코바람을 둬~~~번 불어넣고 커피한잔 주면 손 치울께... ㅎㅎ

말 못하고 고개를 끄덕끄덕 한다 ㅎㅎㅎ

집에 들어가서 거실을 휘둘러 보니까 실랑하고 찍은 결혼 사진이 사척에 걸려있다...

그녀가 커피를 타왔고 같이 쏘파에 나란히 앉았다...

기지개를 펴는거처럼 하면서 손을 그녀의 어깨위에 올렷다...

그리고 턱을 잡고 고개를 돌려서 키스를 했다... 처음에는 반항 하더니 좀 있으니까

고분고분해진다... ㅎㅎㅎ 냠냠 후르륵 쨥쨥...

쏘파에서 한판, 샤워하면서 한판, 침대에서 두판...

담배를 피우는데... 결혼사진에 실랑이 자꾸 나를 쳐다본다... ㅎㅎㅎ

멀바? 짜샤~~~

너도 남편이 있고 나도 여친이 있으니까 가끔씩 만나서 쿨하게 즐기자고 했다...

아무말없이 고개를 끄덕끄덕 한다 ㅎㅎㅎ

샤워하고 옷입고 나왔다... 집에 도착하니 새벽 세시가 넘엇다...

여친이 쌔근쌔근 달콤하게 자고 있엇다... 너무너무 사랑스럽다... ㅎㅎㅎ





자기 냄비 하나 건사못하는 무능력한 남자들이여~~~ 각성하라~~~ ㅎㅎㅎ

추천 3 비추천 0

 微信扫一扫(위챗공유)
  • 트위터
  • 페이스북
  • 구글플러스
  • MP : 1,275
  • SP : 0
XP (0%)
Lv 1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현재 게시판에서 작성한 게시물 더보기
LV 1 장백호
쓰레기 글이군
뉘기도 풀 달지 맙소
그냥 헛소리 친다 합소
LV 1 金돼지
이글 쓴주인이 경험한사실이라면 ..
당신은 쓰레기...
LV 1 renk
하도 어이가 없어서...당신은 미친놈 쓰레기
LV 1 장백호
자기가 인간쓰레기란거 자랑하면서 다닌는 이 놈은 정말 뇌수에 똥물이 꽉 찬놈이짐
LV 1 그랬나봐
영화 신화료 인가요? 잘써습니다...ㅎㅎㅎ 30전에 이런꿈 남자들 다 있을수 있는거 아니가요 ?
꿈하구 현실이 다를수는 있지만...환상은 자유...
LV 1 엔지니어
욕할거 없이 ~ 이게 바로 사회 현실이 아닌가 ?
LV 1 화이팅1
야 씨브랭새까  세상의 모든 남자들이 다 너처럼 여자없이 못사는가하냐 ? 모두들 자기의 가정을 위하여
열심히 산다. 너처럼 매일 발정난 수캐처럼 여자사냥하는가하냐 ? 쥐고톨이만한걸 달고 머 자랑하는지
LV 1 장백호
작가 할생각없소??
묘사를 제대로 햇구만 ㅎㅎㅎㅎ
발정난 수캐 ㅋㅋㅋㅋ
딱 이놈 하는 적합만 말이짐 ㅎㅎ
LV 1 6l713
도저히 추천을 하지않고는 넘어갈수 없는글이군...
서로 원해서 하는 짖거린데 분개해서 침팅기는 어떤분들의 머리꼭대기에 녹색모자가 보일듯말듯,,,ㅋㅋㅋ
LV 1 웃기네
니 앙까이 다른놈팽이랑 잣어뚜 서로 원해서 한짓이라구 이리 쿨하게 넘아가라 ㅉㅉ
인간이 살멘서 도덕적인 기본한계라는게 잇짐 그 아래로 내려가면 사고능력이 없는 하등동물들과나 다름없짐~!
그나저나 엇재 나느 요놈이 쥔장이 혼자 아이디 썬칭해갖구 북치구장구치구하는 냄새날까이?ㅋㅋ
LV 1 ☆천지신명☆
한때는 사진까지 올리받아 걸어놓코 놀던놈이 완전 인간으로서 기본을 상실한 쓰리기라는 이현실이 슬프구나... ...
LV 1 OrcMan
어리석은 사람의 언행에는 눈을 감고 참아라 !!!


그리스의 철학자 에픽테토스는 이렇게 말했다.

<<살아가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무슨 일에나 참는 일이다. 이런 이치를 안다면 생의 지혜 절반을 손에 넣은 셈이 된다>>라고

어리석은 사람의  행동에 눈을 감고 지내려면 굳은 의지와 많은 참을성이 필요하다.

특히 꼭 신세를 져야만 한다면 어리석어서 몹시 고민될수도 있다.

그러나 이럴때야말로 인내심을 기룰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것이다.


인내심은 사람에게 다시 없는 평온함을 가져다 주고 그 평온함은 인생에서 더 없는 행복인것이다.


                                                                -  발타자르 그라시안 -
LV 1 고운여자
이런 한심한 남자한테 몸주는 여자도 참 한심하다
LV 1 Waiting4UFO
이것이 사실이라 해도 그 여자 나무랄것 없어.  그 남편은 한국에서 그러겠지 뭐...
끼리끼리 사는세상  끼리끼리 하는 세상...

그나저나  토구로는 제가 사냥했는가 하지...    사냥당했는 줄은 모르고...  밥통같으새끼... ㅎㅎ
그렇게 검샊해서 나오는건  여자가 똥록을 해 놓았다는게 아니야?
대번에 만나러 나오는 여자는  어지간한 선수가 아닌데...  니  톡톡히 당했구나  ㅎㅎ    머절새끼.  돈은 받아?

ㅎㅎ  네 이놈 욕하고 나니  나도 피씩 웃음이 나와서  ㅎㅎㅎㅎ
LV 1 눈팅만할수없구나
냠냠 후르륵 쨥쨥님
야 임마,색갈해도 제발 내 침대서 하지말아달라
그년이 해반주구루해서 데려왓더니
하루새에 닌데 넘어가더니?
해반죽한년들은 다그렇다
어째 그년도 그수평이냐 호텔에나 데려갈게지 제집에서 색갈해?
너 불족까버리기전에 빨리 맘대로 놀아라
니놈이 여자들한테 겔겔흘리는 침을 10프로 정도
일에 발라도 큰일 할놈같은데 ㅉㅉ
아무리 이렇다해도 리혼하겠다고
못하는게 지금 남자들이짐 ㅈㅈ
지금 남자들은 정말 개조지같으르하다
LV 1 웃기네
가즈 글쓴데서마 햇두 상해에 있다 햇재?회사 옮기는게 빠르구나
LV 1 장백호
주여 불쌍한 이 인간을 구해주소서

                                나미아미타불
LV 1 화이팅1
맷날 여자들 꽁무니 따라다는 남자들은 유전자검사를 하면 대부분 XXY이거나 XYY라더라
그래서 대부분 부실한 유전자 가져서
지라 ㄹ 안한면 못산다더라 대부분은 성범죄자로 탈락한다더라 그래서 한국에서는 물리적거세 화학적 거세를
검토한다더라
부모로부터 물려받은 유전자이니 누굴 탓하랴
싸리밭에 싸리 나고 콩밭에 콩이나니 말이다.
LV 1 장백호
저 전화번호 적어둿다 ㅋㅋㅋㅋ
저놈회사에다 전화쳐서 맨날 헛소리 치면서 다닌다고 전화해야지 ㅎㅎㅎ
생매장시켜버리겟다
LV 1 분홍립스틱
神经病
학교도 나오고 사업도 한다는게 이정도의 글을 쓰는가?
누구한테서 배웟는가?
에이즈,성병 조심하라구...
LV 1 v(O^ε^O)x
我不怪妳
因爲妳父母的基因變質了
我再次不怪妳
因爲這社會就這樣,出來妳這樣的人也在所難免
我再再次不怪妳
因爲妳老媽,妳婆和女兒是公共廁所還是免費的,所以算徹平了
記得讓他們定期健康診察,活的長壹點,長時間做公共廁所~~~
爲人民服務
LV 1 장백호
정말 자 불쌍하구나
결과는 애비에미 잘못만나서 나쁜 유전자 받아서 저렇구나
하기사 저놈은 무슨 죄 잇다구 ㅎㅎㅎ
LV 1 사랑♡느낌
미친놈...

여기 일본 체험기인걸루 알구 잇는데 ....

<자기 냄비 하나 건사못하는 무능력한 남자들이여~~~ 각성하라~~~ ㅎㅎㅎ>?
니 냄비느 무사 한줄 아나????
LV 1 한마당
생긴게 원래 좀 그렇게 생겼더네요~ww
밝히는 남자들은 늙으면 불쌍해지짐~
흥취가 그것뿐이여서~그런데 그 흥취조차도 늙으면 어쩔 수 없게 되니...
즉, 머리가 나쁜 남자라는게 얼굴보니 딱 알리는데~
LV 1 더러운인간들아
진짜 인생멋있게 사는 사람들은 인터넷에 이런자랑 하지 않는단데 ㅋ
자랑 아이 해두 남들이 다 알아주구 자랑아이해두 제절러 소문난다니깐
고바야시마오하구 결혼한 이시가와 에비조보란데 플레보이라구 소문나두 본인은 부정하잰가 ㅋ
숱한 미녀를 따먹구두 그게 자랑할일이 아니란걸 알기때문에 부정하는게란데
LV 1 伏龍ママ
다 벌을 받게 되여잇는데....참...나중에 어떤벌을 받을지 궁금합니다...
LV 1 Waiting4UFO
어느 论坛에나  이런 웃기는 놈들이 꼭꼭 있짐... 
슘터에도  도쿠로비롯해서  둘이 있짐.
하나는 여자...  그쪽도 꽤나 웃기짐..  올려온 글이 오늘은 좋다하다가 내일은 또 더럽다하다가 ... 앞뒤가 맞지 않짐    ㅎㅎ

ㅎㅎ
나랑 상관도 없는일이지만  뭐 그저 그렇다고
LV 1 최예형
님글을 읽어보면 나만의 착각인지는 몰라도 항상 진실성이 결여되여잇는 느낌을 지울수가없습니다.

오늘도 보면서 나는 저런 남자 조심해야지.정신 바싹 차려야지라는 생각과함께.....님이 새벽 3시에 돌아왓을때,

님의 여친도 어디서 님이랑 똑같이 ,어느 결혼사진이 걸려잇는 집에서 남자랑 데이트하고 와서 자는것처럼 할지도 모르져.

똑같이 결혼사진속 여자가 내려다보는 집에서.......ㅉㅉㅉㅉ

허나 나가노는것은 어찌할수없으나,결혼사진 걸린 자기집에 남자를 끌여들이는 여자또한 그지같습니다...걸레구요.

님은 그여자집에서 걸레빨다가 온것이였습니다.!!!!!!!
LV 1 배구팀
165에 46이면 완전 뼈다귀겟는데 체격좋다니...
진실성이...

혹시 진실이라고 해도..

남자나 여자나 둘다 놀앗는데 구별이라면
남자는 돈이나 퍽 더 많이, 혼자서  팔앗다는게..

누구 누굴꼬시고 누구 누굴 가지고 놀앗는지..

여기에 나오는 여자는 어차피 놀려구 접어들고 잃은게 하나두 없구나.
LV 1 오주홍
지가 당한줄두 모루구 시뚝하는 바보ㅡㅡ
LV 1 하얀모래알
누가 옳고그른지는 ...........? 요즘 돌아가는 세상이 그러하니깐 ......이런 저런 일들이 많은 세상이니깐....
LV 1 꿇어
글이 진실성은 없고. 환상성이 꽉 찬것 같은데.
반신불수같은거라도 걸려서 집에서 오줌 똥 싸며 맨날 이런 환상글이나 써고 잇을지도 모르니
다들 욕만 말고 동정 좀 합시다.
일본체험수기 게시판 게시물 목록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10203 일본언론의 사혹(思惑)은 대체 무엇인가? -- 구게시판에서 1 GRG 02.07 3073
10202 방황하는 여러분께 126 sandy 08.04 3072
10201 일본여자의 사랑을 거절 67 엔지니어 11.04 3071
10200 今 帰国する外国人に対して、 44 에델바이스 03.17 3067
10199 대만아들땜에 머리아파 죽겠슴다... ㅠㅠ 17 정민Kim 02.23 3066
10198 일본에잇는분들 그것이알고싶다 보셧음니까? 19 오공 04.24 3064
10197 9년이지난 오늘에 다시 쉼터에 들르게 되네요 3 빌게이츠2016 06.28 3062
10196 올해 일년 농사 총결 28 장백호 11.25 3062
10195 다들 저와같은 바보짖은 하지마세요 ... 41 11.28 3060
10194 안중근 기념관 할빈역에! 31 최극 01.20 3057
10193 그 여자 조선족일까 한국사람일까 16 선녀꽃 10.12 3051
10192 처음 일본왔을때..처음 일본회사 출근할때.... 23 ball 01.26 3049
10191 在日中国朝鮮族排球倶楽部(略称JCC)のご紹介~재일중국조선족배구구락부를 소개합니… 7 배구팀 12.09 3049
10190 중국대사관 갓다가 ...... 31 돌파리1 02.13 3048
10189 중일관계는 어떻게 될가? 21 최극 11.26 3048
10188 회사생활 20 안판만 02.08 3047
10187 일본에서 가볍게 던지지 말아야 할 한마디. 12 동그람 11.27 3046
10186 애 타 게-- 사 랑 합 니 다 ! ! ! 3 최극 07.09 3046
10185 우리조선족가게말인데 ㅡ,ㅡ 59 자전거탄풍경 12.27 3045
10184 目覚めろ!!!結婚しない??実は結婚できない!!! 56 098765 03.05 3044
10183 누구를 밎어야 하는지.... 14 염소 10.23 3039
10182 10년 이내에 실현될 내 <<꿈>> 86 ほほこ 07.22 3036
10181 만약에 옆집에 사는 새가가... 58 소염제 08.25 3033
10180 일본에서의 한국가게에서 시작한 아르바이트 20 실현 04.26 3031
10179 일본에 살다보니 46 yenyue 04.05 3030
10178 그녀는 예뻣다 40 야월 12.25 3027
10177 됨됨 9 dio 03.12 3026
10176 일본의 력사교육 31 최극 08.30 3025
10175 정일이 때문에 내가 (T 0 T) 6 붉은쥐 12.20 3025
10174 비크카메라에서 당해버렸습니다. 4 aaa밀알 10.16 3025
10173 문득 생각해보는 일본식와리깡(割り勘) -- 구게시판에서 3 GRG 02.07 3022
10172 귀국후 나는 이렇게 살고잇다 7 설화 08.27 3018
10171 발 없는말 천리 간다고...참 무섭네여..참고하세요. 33 H博士 05.05 3013
10170 인터넷만남과 절대 돈거래 하지맙시다. 50 HTCL 09.15 3013
10169 북경에서 잇은일 46 kohl 10.06 3010
10168 영주권에 관해서 물어볼께 있숨다~~~~ 10 미치자 10.09 3004
10167 여자... 32 ドクロ 09.10 3003
10166 불륜이라는 로맨스 59 무명인 07.28 3002
10165 일본생활5년 돌이켜보면 한숨만이다 27 리웅걸 08.06 3001
10164 회사생활 힘드네요 29 짚시 10.07 2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