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일본체험수기

후회 돼서 죽겠음다

지금은 대학 3년쨰구 작년에

학교가 좀 먼데 있어 가지구 중고 와곤R 한대 장만 했단 말임다...
60만 주구...

그냥 첨엔 얼마 않들겠지 생각 했댔짐...

근데.와늘 나르 죽임다....
기름값 2만, 보험 1만, 올해 샤꼔 7만, 주차장2만 , 겨울바퀴 2만 ,여름에 또 바꾸는게 2만
두루두루 고장나서 %%만

내 완전 돌아 버리겠음다...

그래서 결론 내린게, 님들은 일본에서 애가 없으면 차를 사지 마세요...

알바 하구 장학금 받아서 다 차에다 날립니다...휴ㅠㅠㅠㅠㅠ

추천 0 비추천 0

 微信扫一扫(위챗공유)
  • 트위터
  • 페이스북
  • 구글플러스
  • MP : 9,245
  • SP : 0
XP (98%)
Lv 4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현재 게시판에서 작성한 게시물 더보기
LV 1 하늘 나는 코끼리
나누 사므 하이브릿트카르 사구시프짐
그저 와곤이라메느 양하자므 돈이 넘 들어서
LV 1 행복한남자
그것두 절약은 얼매 아이 됨다... 글구 보험, 사꼔 이라메는 상과이 없음다...케이 아이무 다 비쌈다
LV 1 꿍씨빠차이
무슨 차를 60만씩 주고사서 여름바퀴에 겨울바퀴까지 다 바꾸는가?

소형차라면 보험이 한달에 5천을 초과하지 않는데..



어디서 속혀서 산건 아닌가?60만짜리라면야 적어도 바퀴는 차가 마사질때까지 바꾸는 일이 없는정도는 돼야겠는데..

그나저나 학교를 다니면서 차를 몬다는건 사치짐..
LV 1 꿍씨빠차이
작년에 산 60만짜리가 올해에 두루두루 고장이 생겼다고~

얼리운게 분명하구만..ㅎ
LV 1 행복한남자
겨울 바퀴 않달렸짐.... 바꾸는게 누기 그저 바꿔 주는가??? ㅎㅎㅎ

글구 샤껜이 1년 밖에 없었짐...

그리구 보험은 나이 하구 상관 되거든요 ㅎㅎㅎ

60만이면 비싸다구?? 와곤 아르 새건 100만 넘는데
LV 1 돌지않는풍차
돈주구 경험 잘 샀구만 멀.
차라는게 원래 사치품인데 학생신분에 학교댕기자구 차를 샀다는건 ...음...
LV 1 꿍씨빠차이
새차 백만이 넘는다고 퍼달차를 60만주고 산단말씀?

혼다의 라이후는 60만이면 아주 괜찮은  좋은차를 사짐..
LV 1 코스모스핀길
그래도 원하는걸 해봣으면 후회는 없잖아요.저도 차면허 따고 차운전도 하고싶은데 아직 면허도 못땃어요.저는 그래도 님으 부러운걸요.
LV 1 행복한남자
제발 ,,,차 타지 마쇼 ...휴

그돈 울 엄마 줬음 춤출 껀데...욕 먹을까봐 말두 아이 했심더
LV 1 꿍씨빠차이
와곤알 중고차 20만짜리도 수두룩하던데..ㅎ
LV 1 행복한남자
이사람이 지내 머 모르는구나...20만 짜리는 10만킬로 이상 뛴겜다....10만짜리두 있는데...ㅎㅎㅎ

내꼐 3만 밖에 아이 뛰였짐... 근데 딱 결점이 한내 드란말이 ...

마후라 고장 낳짐
LV 1 @쯔리@맨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몰루구 삿구마...  다시 팔지말구 잘 아께서 탑소.
LV 1 행복한남자
졸업할떄까지 타구 ,,, 후배 놈한테 넘게야짐 ㅎㅎㅎ
LV 1 @쯔리@맨
그때무 전기모터차 나올게...ㅎㅎㅎㅎㅎㅎㅎ
LV 1 행복한남자
비싸서 못사꾸마 적어두 300은 줘야 할꾸마.... 형세를 지내 모르는구먼
LV 1 @쯔리@맨
내마리 그마리 아인데...

후배가 어느때라구 아직두 가솔린차르 타는가 티르 낼거같단마리.
LV 1 꿍씨빠차이
혼다의 라이후 평성20년차 차검2년이 달리고 거리수는 1만키로 각종 정비를 다해서 60만이라고 추천하는걸 비싸다고 안샀짐..

58만까지 내려주는것도 안샀는데..ㅎ

절대로 제 그 60만짜리 퍼달 와곤알보다는 좋짐..ㅋ
LV 1 행복한남자
그래무, 젠데 물어보구 삿던거 그랬꾸나.........

제 말한게 지꼬샤는 아이겠지?

제는 그래서 지금은 머 타구 댕기우? 2,30만짤 타구 댕기우?
LV 1 꿍씨빠차이
마후라 고장났다면 적어서 8만정도는 썼겠구만..

60만주고 퍼달차를 샀구만..ㅎ

나는 이전에 15만주고 차검이 2년달린걸 사서 타고다니다가 차검이 끊어지니까 그냥 버렸짐..ㅎ
LV 1 행복한남자
중고를 골라서 3만으로 떙 쳤소 ...
LV 1 꿍씨빠차이
라이후 지금 새차도 8,90만밖에 안하는데..거리수가 0.5키로정도~ㅎ
LV 1 행복한남자
취직하무 , 하브릿또 한나 장만 해야짐...

내 다시는 중고랑거 아이사겠다 ...씨
LV 1 꿍씨빠차이
그나저나 사서 일년밖에 안된차가 마후라가 고장나다니?

어느자동차판매점인지 모르겠지만 그늠들 페철을 60만에 팔아먹었구만..ㅋ
LV 1 행복한남자
내 선배인 한국 새 ㄲ ㅣ 한테서 물려 받았소...

꽤 친하게 지 냈으니까  설마 하구 넘겨 받았짐
LV 1 꿍씨빠차이
역시..ㅎ

자동차라는건 그래도 판매점에 가서 사야지 개인한테서 사는건 이래저래 문제가 많짐..
LV 1 행복한남자
그쪽은 머 타구 댕기는데

괜찮은 나비 좀 추천하슈....
LV 1 꿍씨빠차이
라이후~48만짜리..평성19년식..거리수는 3만7천~

 차가 아무런 고장도 없고 빵빵하짐..삐까삐까하고~ㅎ

보험금 한달에 4천7백정도..키 레스도 달렸짐..
LV 1 행복한남자
운전경력,나이 하구 보험이 관계되던데? 나이 많음두???????????

나비 추천 해란데
LV 1 꿍씨빠차이
카나비는 산요의 코알라가 좋짐..교통안내지도가 립체식으로 나오는데..

거기에 티비도 볼수있도 에스디카드를 넣고 음악도 영화도 볼수 있짐..

가격은 대략 4,5만엔정도~

지금 락텐에서 입찰하고 있는데 일본늠들이 어찌나 가격을 올려놓는지 ..ㅉ

한숨밖에 안나가짐~
LV 1 행복한남자
나는 옵션에서 재미를 못 붙여서 ....휴.... 좀 비싸구나
LV 1 꿍씨빠차이
카나비 20만짜리도 수두룩한데..ㅎ

카이호우란게 지금 락텐에서 2만엔좌우면 살수 있짐..

그것도 티비란 볼수있고 에스디카드랑 넣을수 있는게짐..단지 지도가 립체식이 아니지..

화면이 7인치여서 영화랑 보기엔 좋짐..ㅎ
LV 1 chocogl
우리 남편은 차경력이 14년이돼서 그랫는지

차몰기 딱 싫어하드란데....  글구 한번은  길거리도중에 차 고장나서 생고생하구 돈도 많이 날렷슴다.

그래서 끝내는  차를 팔아버리구 지금 자전거 타구 댕기지므....

특히 차가 밀리는 대도시 들어가므 너무 교통이 막혀서  앉아잇는사람도 구역질이 날정도엿어요,,,
LV 1 chocogl
차도 좀 든든한 차를 사야하지 자꾸 마사지므

고생막급임다.....

수리비도 어디 어진간한 정도 아니지므..
LV 1 0커피한잔0
근데  학생이 먼 차가 필요함다 ??? 
최소 주차장 잇는 고다떼에 살면서 차를 살께지 ..
샤껜 ,지바이쎄기보험 ,기름값 .이런건 방법이 없다 치지만 ,
매달 나가는 주차장 비  아깝지도 안는두 ..??생활에 여유가 잇는것도 아니면서 .
뭐 그냥 사치를 부리고 싶엇던거네요 .ㅠㅠ

거기에 한국사람을 믿다니 .. 허허    중고차에 관해 잘모르면 그냥 중고차파는데서 살께지 ..개인한테서 사다니 .ㅠㅠ
LV 1 10분만더자고싶다
핵교댕기메 무쓴...무리야리르 해서.
일본체험수기 게시판 게시물 목록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10313 上野籠味오픈하였습니다. 籠味 01.17 3433
10312 우리 아버지 일본와서.. 36 동그람 02.16 3429
10311 형님? 26 그냥참자 07.27 3429
10310 일본에서 사시는 분들에게 2 최극 04.27 3423
10309 일본에서 조금 이상한 일들.. 69 치이타 06.10 3421
10308 전차안에서.................................. 23 빨간엽서 08.26 3420
10307 이런 남자 NG!!!!!!!!!!! 11 〓사랑 08.24 3418
10306 [转帖]在日本呆久了会养成的40个坏习惯 17 무덤덤덤덤 04.04 3418
10305 혼자 알구있기엔 넘 아까운... 55 화려한싱글 05.15 3415
10304 3만오천엔땜에 싫다던 일본이 좋게 보이다 9 장백호 01.15 3413
10303 일본온지 마루마루 6년 30 거울 11.03 3410
10302 게이 친구 구합니다..의향이 있는 분만 들어 오십시오.. 16 게이임다 03.27 3408
10301 중국상해체험 일본유학후회기 35 킹파르사 02.03 3408
10300 여러가지 잡생각들...그리고 미친 일본인들. 8 붉은시계 12.26 3405
10299 빠징꼬에 무너진 인생....... 82 생산대소대장 12.25 3402
10298 심터에 곱은 여자 26 일생소애 01.04 3400
10297 여자면 여자답게 삽시다(2) 47 못말리는짱개 01.12 3397
10296 일본와서 3년동안...체험담!!!! ^_^ 67 ホシ 07.13 3396
10295 회사내 뒷담화 13 gomyway 08.30 3392
10294 万引き한 사람 잡았는데.. 6 동그람 08.30 3390
10293 울 아버지 일본 왔을때 30 pianomelody 02.24 3386
10292 일본 관동에서 계속 살것입니까??? 103 백골부대 05.12 3385
10291 나의 정체성 그리고 조선인 21 yamamoto 11.28 3384
10290 영주 불허가 통지 43 윤선희 08.29 3370
10289 귀국후 2년반의 체험-남방에서의 고군분투기 22 hiroshi 02.14 3365
10288 미국에서 응급실 체험기 15 blair 12.01 3364
10287 여자는 작은것에 감동먹구...사랑에 빠진다??!! 33 汽水 08.01 3363
10286 사랑니 뽑은 경험담... 18 정민Kim 01.21 3358
10285 녀성분들 주의하세요! 1 최극 01.17 3356
10284 연변음력설야회에 대한 소감 15 아사히도라이 02.03 3348
10283 무서워 떠나가는 사람들. 25 백골부대 04.22 3336
10282 허리띠 한번 더 쫄굴려고.... 11 비타민같은존재 11.15 3330
10281 일본에서 호스트바체험기2 40 월요일 12.21 3323
10280 이미 늦었슴다? 28 정오의여신 08.04 3319
10279 귀화문제 51 Minchi 07.12 3316
10278 지독한 변비 80 ForgetMeNots 09.04 3316
10277 후회 돼서 죽겠음다 36 행복한남자 07.21 3315
10276 スカイツリー  12 ㅋㅌㅋㅌ 05.07 3310
10275 일본 오려는 분들한테... 47 いちご 05.10 3308
10274 일본어고수분들에게-일어에서 우단 발음에 대한 심각한 고민 27 일항사 06.23 3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