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회원사진

올만에 사진이나 올려볼깡ㅋㅋ

  • LV 1 Zippo
  • 비추천 0
  • 추천 0
  • 조회 4893
  • 2013.03.14 03:27
요즘 까만염색하구 앞머리 에크스테 달았음다

이미지 완전 다르졍?프헤헤 ㅋ

이렇게 말함 어느게 낸거 알겟징?ㅋㅋ

그나저나 다들 날 기억하는감?ㅠㅠ

추천 0 비추천 0

 微信扫一扫(위챗공유)
  • 트위터
  • 페이스북
  • 구글플러스
LV 4 Zippo  골드
  • 20%
  • XP7,122
  • MP7,222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LV 1 멜버른
기억하고 말구요..

예전보다 많이 성숙됐네..

그 눈이 무서워요.. ㅜㅜ ..

그 춤추는 친구 남자분 어디갔어요 왜 않보여요??????????닉네임이 생각 않나네.. ㅜㅜ
LV 1 말리지마
아래 물귀신머리 참 잘 어울려요 ㅎㅎ
LV 1 Zippo
멜버른

예전보다 늙엇음다 ㅋㅋ 쉼터에 사진올린지두 멫년만에 ㅋㅋ
눈이 무섭다는 말 하지마셩 ㅜㅜ
자주 웃지 안아서 무셉단말 많이 듣슴다
춤추는 남자 ?육미리?ㅋㅋㅋ
LV 1 Zippo
말리지마

물귀신이라이 ㅎㅎ 욕하는건감?ㅠㅠ
LV 1 microsoft1
그림인가  했는데  실물?    ㅋㅋㅋ  갸루쟝    ㅋㅋㅋ

젊었을 때  하고  싶은걸  다해야  하끄  ㅋㅋㅋ

나도 옛날  간그로  하고  시펐는데  꾸탠러  처럼  ㅋㅋ
LV 1 Zippo
갸루아임더 ㅋ 갸루는 10대만 갸루라지 ㅋㅋ

내는 인젠 늙엇엉 ㅋㅋㅋ

꾸탠러 웃겻음 ㅋㅋ 대량 나이 알만하다는 ㅋㅋㅋ
LV 1 canon123
아이고 깜작 저녘에는무서워못보겠네!
자연스러움을보여주는것이 좋을것같은데요.
일본에서 더욱자연스러운화장법을 배우세요!
LV 1 ★神仙★
나니 시땐노.
LV 1 빛과희망
예전에 비해 마이 성숙됐구마
LV 1 Zippo
canon123

자연스러운 화장법이라이 ㅎ

내 생긴게 그리 무섭슴다 ?일본에 내처럼 화장하는애 한둘이 아닌뎅 ㅋㅋ
LV 1 Zippo
썬쌘

내사 요즘 맨날 일하재무 신쥬꾸에서 이자카야가잼
짼페할라댕기구 그러짐 ㅋㅋ

어전 10대두 아니구머 ㅋ 별루 놀데두 없구 ㅋ 머하나 다 잼없음다 ㅋ 삼치는 머할때 젤 잼슴다 ?
LV 1 Zippo
빛과희망

이전에사 콧플레기엿지멍 ㅋㅋ 플 땡큐 ㅋ
LV 1 멜버른
ㅇㅇㅇ..

육미리 님.. 지금 어디서 머해요??..
LV 1 꿈나무
같이 늙어 가는세월
LV 1 소양강 총각
6ミリ
懐かしいな
LV 1 Zippo
꿈나무

오랜만임다 ㅋ 요즘 늙엇다는말 영 많이 듣는데 ,,,아직 늙은 나이는 아닌뎅 ㅋㅋ
LV 1 Zippo
멜버른

육미리르 잘 아는맴다에 ㅋ 나두 모름다 연락아이한지두 어전 5,6년 되는강?
LV 1 Zippo
소양강 총각

나츠카시이하징 ? ㅋ ㅎㄱㅎㄱ
LV 1 소양강 총각
내지포님으 그냥눈팅으로만 봐왓는데.   
그때 쉼터재미엇는데
LV 1 Zippo
그랫다긍? ㅋㅋ 눈팅으로만하므 내사 몰으징 ㅋㅋ
LV 1 철이야
다 컷구나 ...
LV 1 Zippo
ummd

플 감사함돠 ㅠ 눈화장 좀 찐하게햇다구 무섭다잼다 글쎄 ㅋ 물귀신이라잰가 휴
LV 1 Zippo
철이야

다 크쟁크 ㅋㅋ 쉼터 논지두 어전 10년 되는데 ㅉ
LV 1 철이야
10년이무 강산두 변한단데 ...
미꾸라지라고 안변하겟니 ㅋㅋㅋ
LV 1 Zippo
철이야

글게마리 ㅋ
내마 나이 먹어가는게 아이징 ㅋ 글구 다들 날 늙엇다구 하는데 아직 늙은 나이는 아니라는 ...ㅠ
LV 1 멜버른
난 육미리 여친인줄로 여직껏 생각햇는데. ㅋㅋ. 아니군.  휴.
LV 1 Zippo
멜버른

맞는뎅?ㅋ
LV 1 꿈나라뒤칙
어느쪽인지 ?ㅎㅎ 두분다 이쁨
LV 1 Zippo
ummd

물귀신 ㅋㅋ
장난쳐도 정도 잇지 ㅋㅋ 물귀신 보기나보구 물귀신이는지 ㅍㅍ

플감사함덩 ㅎ
LV 1 Zippo
꿈나라뒤칙

척 보무 아래우 두사진중에 같은 사람이 있는거 몰갯심다 ??ㅎㅎ 같은 사램이 냄다 ㅎㄱㅎㄱ

머리 스타일마 바꾸엇는데 못알아보다니 ...수술햇음 더 못알아보겟넹 ㅋㅋ
LV 1 ollive77
눈이 크게 나오는 프리크라에서 찍엇네요.ㅎㅎㅎ
귀여워요. 저도 이런데서 찍어봣더니 제 눈보다 3배는 크게 나오네요,ㅋㅋㅋ
LV 1 Zippo
ollive77

지금 프리크라는 다 눈이 크게 나옴다 ㅎㅎ

근데 이 프리크라는 다리 약하게 나오는 프리크라짐 ㅋㅋ 아무리 코끼리다리래두 모델 체격이 된다는 ㅋㅋ
지금 인기 넘버원인데 아재두 찍어보셩 ㅋ
LV 1 큐티와이
갸루상??? ㅎㅎㅎ 찝찝하네!!!
LV 1 Zippo
갸루라니 ㅉ 캬루는 10대 20대초반까지 갸루라거든 ?ㅎ

오라잼 30대다되가는 날보구 갸루 ㅋㅋ 찝찝하네!!
LV 1 큐티와이
젊어보이는것 싫어하시나??? 쩝쩝하네~
LV 1 Zippo
당근이 좋와하져 ㅎㅎ 긴데 이게 사진이대서 젊어보인단말이...

쩝쩝한가?ㅋ
LV 1 그리하리라
* 비밀글 입니다.
LV 1 Zippo
그건 머할때 쓰는검다 ?
LV 1 올라
왜 다들 이렇게 일본인같이생겼어요....대박ㅋ
LV 1 Zippo
친구들은 다 일본인이거든 ㅋㅋ 나두 일본인같은가?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