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Photo

광고

모임행사

5월 여성회모임 <플라워 렛슨체험> 후기

 

 

 

5 여성회모임 <플라워 렛슨체험> 후기

4월달 여성회모임 후라단스때 3시간정도의 유연한 몸 흔들림 연습을 뒷이어 이번달은 남녀노소가 다 좋아하는 꽃꽂이 모임으로 즐거운 시간을 가지게 되었다.

번번히 느끼는 일이지만, 여성회 모임 활동은 참으로 오셔 주는 모든 분들 열정으로 함께하는 시간만큼은 마음껏 즐기는 시간이 되고, 스트레스발산에 있어서 보이지 않는 공헌이 되는 시간인가 싶어서 보람찬 시간, 소중한 시간이 되도록 신경을 쓰게 된다. 그래서 항상 공통에 취미 생활을 즐기수 있는 아이템으로 고르다 보니 자연히 이계절에 어울리는 생화로만 즐길수 있는 오감 만족도가 높고 자연힐링을 할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선정하였다.

다년간에 프로이시고 기JAL항공사 승무원 출신인 사나다선생님과 중국출신인 타나카선생님을 포함하여 15명의 미녀단으로 당일 생화 체험을 진행하였다. 예정 시간에서 30분가량에 간단한 선생님 소개와 준비물 확인 등으로 오후 2시반부터 한시간반정도에 강의를 통하여 너도나도 간단한 꽃꽂이 방법과 꽃 색감 활용방법, 다른 소품과의 조화등에 대한 간단한 이론이지만 막상 그 이론을 실물로 바꾸고 보니 각양각색에 개성을 풍기는 돔아렌지 꽃바구니로 변신을 하게 되었고 초보자로서의 선생님께서 예정했던 시간보다 빠른 시간에 무사히 완성하였다.

긴장되고 예쁜 생화에 나름 흠뻑 빠져 있던 기분을 전환하고저 커피 한잔하면서 각자 소감도 발표하게 되었다. 거이 대부분이 처음으로 경험하게 되는지라 설레이는 그 눈빛과 표정을 보고 있느라면 역시 “여성은 꽃이라네!” 가 뜸금없이 튀여나올 지경이였다.

그래서 여유로운 시간을 가짐은 시간에 쫓겨 살듯하는 요즘 시대 우리 여성들에게 있어서 참으로 필요한 시간임을 모두가 동감하고 있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저희 여성회활동과 모임은 몇년간을 견지해 오면서 꾸준히 부족함을 채워 가면서 매월활동을 통 하여 일본지역에 있는 여성들이 서로 고민을 함께하고 외로움을 달랠 수 있고 육아에 지친몸을 기댈수 있는 보란티아 단체로 지속적으로 발전하여 나가기를 항상 념두에 두고 최선을 하고 저 합니다.                                                       글쓴이 여성회사무국 유향화

 

 

 

추천 0 비추천 1

 微信扫一扫(위챗공유)
  • 트위터
  • 페이스북
  • 구글플러스
  • MP : 6,633
  • SP : 0
XP (1%)
Lv 4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현재 게시판에서 작성한 게시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