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자식사진

울집 곰돌이

  • LV 1 인스탄스
  • 비추천 0
  • 추천 14
  • 조회 2651
  • 2011.10.14 23:12
이쁘게 봐줍서  ~~

금토끼 욕심나서리  ㅋㅋㅋ

금토끼 아이 주니  울어 터졋지므

추천 14 비추천 0

 微信扫一扫(위챗공유)
  • 트위터
  • 페이스북
  • 구글플러스
LV 1 ZIA지아
와 귀엽슴당 ㅋㅋㅋ 부럽다는
LV 1 인스탄스
지아드  얼른  시집 가서 하나 낳으쇼 ㅋㅋ
LV 1 쀼♥쀼
흠야~~귀엽습다~~~*^^왕자님 마니 멋있습다*^^
LV 1 인스탄스
쀼쀼드 귀여븐데  ㅋㅋ
LV 1 비가오면
귀엽슴당~  그 금토끼 줄꺼지 왜 왕자님 울림까~~
LV 1 인스탄스
내 곁에 있으면 언녕 떼서 줫을건데  엄마가 나뽀  ~~~
LV 1 일기일회
헤헤 귀엽다~ 인스님 행복하겠습다~ 이름이 지헌이구나~ 건강하게 잘 키우쇼에~ 쭉 행복하구~
지헌이 백일 축하해~~ ^^
LV 1 인스탄스
일일이  쎄쎄 

일일이드  우울모드 필업하그 맬맬 웃으시길  ~~^^
LV 1 쎄이꼬
아이고~고바랑...!!

글재두 어즌 꽤 컷겟다 햇슴다..

벌써 백일임까...백일 추카함다..!!귀엽다얌...

빨리 일본와야지...
LV 1 인스탄스
금방 태여낳은거 같은게  랠이면 넉달됨다 ㅋㅋ

담달 초에 데려오는데  눈 거매 기둘리지므  ㅋㅋ
LV 1 햄토ㄹi
벌써 백일이구나 애들 크는게 진짜 빠르단데 ㅋ
아빠 안닮앗균
LV 1 인스탄스
글게말이  애들 진짜 빨리 크드라야  ㅋㅋ


아빠 아이 닮기 잘했지므  ㅍㅍ
LV 1 깡으로사는인생
넙죽한게 남자답기 생겻구먼....ㅎㅎ
LV 1 인스탄스
담달 초면  일본 들오우 ㅋㅋㅋ
LV 1 자알사알자
ㅋㅋㅋ 넘 귀엽소..

울때 어째 좀 인스탄스 모습이 보이요  ㅎㅎ
LV 1 인스탄스
내 울때 저렇던가  ㅋㅋ
LV 1 님은 먼곳에
더 크지마라..마다바이 늙는다...ㅎㅎ
LV 1 인스탄스
마이 커야 합지  ㅋㅋ
LV 1 띵띵이
이젠 완죤 지헌이 포동포동 함더 고바짐다 ㅎㅎ

안아달라구 울잼다 깜찍이 지헌이 누르구감더
LV 1 인스탄스
요새는 더 컷드란데  ㅋㅋ 애들 빨리 크드라

이쁘게 봐줘서 땡큐 ~~
LV 1 봄의향기z
캬캬~ 포동포동한게 넘 귀엽슴다~~~ 나뚜 추천 10개 누르구 갈게~ ㅎㅎㅎ~
LV 1 인스탄스
땡큐  ㅋㅋ  아심챈케 추천 10개까지  천사1호까지 ㅋㅋ
LV 1 교기노와루이온나
햐...포동포동한게 아빠보다 잘생기기두 남는다야 ㅋ
LV 1 인스탄스
내보다  마이 포동포동 하지 ㅋㅋㅋ
LV 1 바보온달0
ㅎㅎㅎㅎ아  애비를 초과했군 ㅎㅎㅎㅎ

백날이야?
LV 1 인스탄스
냐  전번달 백일에  집에서 찍은게요  ㅋㅋ  어전 넉달 댓소 빠르지므 ㅋㅋ
LV 1 HIME30
오늘에는 별루 이동네에 오기싶다했더니
곰돌이 사진이 나를 불럿는매끄마 ㅋㅋㅋ
벌써 이렇게 컸슴두 ~ 어제 태여나는것 같더구만 ㅋㅋㅋ
잘생겻스끄마 추천1000
LV 1 인스탄스
추천 감사함다  ㅋㅋ 

글쎄 금방 태여난거 같은게  오래재믄  5달 딤다  빠르지므  ㅋㅋ
LV 1 봄의향기z
아들하나는 잘 만들었슴다~ 자꾸 들어와보고싶네~ ㅎㅎㅎ~~~
LV 1 인스탄스
담달에 오는매 ㅋㅋㅋ  나드 맨날 사진만 구멍나게 보지므 ㅋㅋ

봄향드  얼른 하나 맹글지 ㅋㅋ
LV 1 人sheng
ㅎㅎㅎ다음달에 오면 시간나는데로 많이많이안아주세요,너무귀여워요.
LV 1 인스탄스
그러게요 많이 안아줘야죠   근데 요즘 넘 커서  무겁다네요  ㅋㅋㅋ
LV 1 ♡대장금♡
이재 밨음다 인사 늦어서 미안

인스탄스 똑 떼 닮았구낭 ㅎㅎ

이쁨더
LV 1 인스탄스
날 닮으면 안 되는데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