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자식사진

탕쑈우야 비디오2

  • LV 1 탕로야1
  • 비추천 0
  • 추천 0
  • 조회 1824
  • 2009.11.17 13:39





중국에 보낸지 어제같은데 저 기다만 차도 만들줄알고.......

추천 0 비추천 0

 微信扫一扫(위챗공유)
  • 트위터
  • 페이스북
  • 구글플러스
LV 1 메그
넘 귀여워 웃겠어~ 웃겠어~동영상 넘 웃겨...ㅎㅎㅎ
LV 1 탕로야1
ㅎㅎㅎ 땡큐!!
LV 1 알츄
매짜구낭...ㅋㅋㅋ
LV 1 탕로야1
도찌? ㅎㅎㅎ
LV 1 햄토ㄹi
* 비밀글 입니다.
LV 1 탕로야1
땡큐!!!
LV 1 진선ㅁi
서방님~~~~~~
햐~~~~~~~~~~~~~~~~~~~~~~
올만에 보이까 막 눈물이 남다 ...

ㅋㅋㅋ

아이 찍었씀다 ?..하메 ,,캬캬
이제 내랑 가치 찍어야지 ,,, 저 옆에  새들이 자꾸 짹짹하구먼 ,, 흠흠 ,,

역시 우리 실랑은  멋져~~~~
라이~~뻘 이거 ,, 햐~
LV 1 탕로야1
며늘아기 왔냐~~~ ㅎㅎㅎ

저 새들이 있재 어른들이 옆으가면 도망가는데 탕쑈우야 옆으가서 다쳐두 도망 아이가는매....
LV 1 쎈스쟁01
아들자랑 와늘 하는구낭 ㅎㅎ

귀엽씀다 ㅎㅎㅎ 근데 난 동영상 우째 아이 보임다.
LV 1 쎈스쟁01
아도베는 원래 들어있눈데 ㅎㅎ 다들 재밋다니 궁금하기만 함다 ㅎㅎ
LV 1 11월쥐
ㅋㅋㅋㅋ  머리 진짜 매짬다 ㅁ하하하하하 잘봣어유 ㅋㅋ
LV 1 탕로야1
ㅎㅎㅎ 나는 저머리 별루 아이좋아하는데 마눌이 ....
LV 1 미휘aubykddi
또꼬만 쏴이거구나

아드님 뭇있씀다ㅎㅎ 머리스타일두 죽이구 ㅎㅎ
LV 1 탕로야1
감사함다...
LV 1 땍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챰,그랫슴까 어쨋슴다?하메 말하겟구나... 큭~
귀엽쓰라~~~
LV 1 탕로야1
땍꽁이두 빨리한나 간밧떼!! ㅎㅎㅎㅎ
LV 1 현아냥
어우~~누굴 닮아서 요리 기엽구 잘생겻슴당??

우야...나두 애기 막 가지구싶슴다..ㅎㅎㅎㅎ
LV 1 탕로야1
탕로야 작품이라는...ㅎㅎ
LV 1 0커피향0
음~~~엄마 아빠 초과했군...
요만할때 젤 귀엽짐.
LV 1 탕로야1
초과해야지... 근데 잘 보냄두?
LV 1 토요일의만남
헤아스타일 짱이네요 ㅎㅎㅎ

탕쑈우야 크면 정말 미남일것같아요 ^^
LV 1 탕로야1
나는 저헤어스탈일이 별루인데 마눌이.... ㅎㅎ
LV 1 복딸래
햐~~~ 요땜 젤 잼있을때잼다 ㅋ

점점 매짜짐다에 ㅋㅋ
LV 1 탕로야1
요때 젤 잼있는데 옆에 없다는...ㅠㅠㅠ

땡큐!!
LV 1 해피요정
이후에 스타될 감이구나 카메라를 너무 인식하는게 ㅋㅋ
넘 귀엽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