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자식사진

탕쑈우야3(자전거탄 풍경)

  • LV 1 탕로야1
  • 비추천 0
  • 추천 0
  • 조회 1274
  • 2009.06.24 22:02
커치없이 또 올립니다. 자전거탄 풍경이라는 ㅎㅎㅎ 요로시꾸~~~

추천 0 비추천 0

 微信扫一扫(위챗공유)
  • 트위터
  • 페이스북
  • 구글플러스
LV 1 파란장미A
ㅎㅎㅎ

자전거 타구  꼬디 쓰잼다..ㅋㅋ

애기때 사진은 몇달된검다...ㅎㅎ

넘 귀엽슴다...ㅎㅎ
LV 1 탕로야1
감사합니다.

윗사진은 꼬디쓰는거 아니구 폼 잡고있는것같은데...쉼터 아재들 꼬실라구ㅎㅎ

아랫사진은 몇달됐을때였지? --
LV 1 파란장미A
저위 사진 배경이  찡관궁위  앞이 아님다...
LV 1 돈 나무
이매  애비르  닮았짐~!  ㅋ
LV 1 탕로야1
코두 닮았는데...ㅎㅎㅎ
LV 1 lizhiying
집이 어딘지 자전거 좀 바꿔 안타겟슴까?
울아버지 글쎄 손자한테 자전거 사줫다는게
와늘 유치원 애들 타는 자전거 사줘서.
이제 1돐이 지난 애 아직두 다리 두배는 길어져야 그 자전거를 탈수 있겟으니
참...
집구석에 떡 세워두고 잇슴다.발이 페달에 닿아야 타지 글쎄.
이 애기는 큰거 같구먼요.
자전거 바꿔치기 하믄 딱 좋겟네요.
LV 1 탕로야1
쑈탕로야두  저거 아직 다리짧아서 제절루 못타는데...ㅎㅎㅎ
LV 1 땍꽁
앙~~~물어 놓기 싶슴다.

깜쮝임다. ㅋㅋㅋ

탕로야 이런 아들 둬서 뿌듯하겟슴다.
LV 1 탕로야1
태권도 56단인데... 이빨끊어지문 어쩌자구... ㅎㅎㅎ

제새끼라 이뻐보여서 커치없이 자꾸 사진 올리꾸마... 잘봐줍소...ㅎㅎ
LV 1 땍꽁
ㅋㅋㅋ

이빨 끊어지메래뜨

곱아할께~^^;

그나저나 지금 꼬마들은 딥따 행복하구나~
난 어릴때 줄이 쭉쭉 간 오뚜끼 가지그 논 생각밖에 읎는디 ㅠ
LV 1 텅빈지갑
머리카락만큼은 아빠 닮으면 안되는데...ㅋㅋ

항상 말하지만  탕로야 아드님을 닮았슴다 ㅋㅋㅋ
LV 1 탕로야1
이룬~이룬~ 집가!!!ㅎ
LV 1 MissingU
어머.....울 쑈탕로야  또 왓네 ㅋㅋ

먄하다 ..미씽아재 좀 ..늦게 와서 ㅎㅎㅎ


자전거 탄 모습 ..넘 ..멋진데 ..저 표정 ㅋㅋ


뭘 그렇게 ...열심히 보는감 ? 앞에 이쁜 여자에 있느감 ?ㅎㅎ


멋진 사진 잘 보구 감당 ....탕로야님 ..차암 .쑈탕로야를 닮았슴당 ^^
LV 1 탕로야1
미씽아재 항상 이쁘게 플다아줘서 고맙다는....
LV 1 텅빈지갑
햐~~ 넘했슴다.

똑같이 탕로야헨님이 아드님을 닮았댔는데 내보고는 집가라구 ㅠㅠ
LV 1 탕로야1
남 과 녀는 영원히 평등할수없다는.....ㅎㅎㅎ
LV 1 쎄이꼬
애기때는 탕로야르 먹구 게왓구나....ㅋㅋㅋ
크메서리 아부지르 초과햇구.....ㅋㅋ
LV 1 탕로야1
ㅎㅎㅎ 탕로야 아들이라는.....
LV 1 메그
일세를 잘두었슴다 남자답슴더 부럽슴더...
LV 1 탕로야1
부러우면 열심히 만들어봅소...ㅎㅎㅎ
LV 1 진선ㅁi
캬~~~
우리 서방님 , 차도 몰줄 아나용?..
ㅎㅎ
쭉  멋있게 자라야죵~
LV 1 탕로야1
며늘애기 밥은 먹구다니냐~~~ ㅋㅋ